11월 셋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옥션은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30팩 2박스’와 설화수 ‘설린크림’등을 20일 선정했다.
코로나19 여파로 건강에 관심이 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인기가 치솟는 상품은 배 농축액을 배합해 도라지의 쓴맛을 잡은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도라지배즙 30팩 2박스’다. 이 제품에 대해 고객들은 “달달한 맛으로 어린 아이도 잘 먹는다”, “아침에 한팩씩 간편하게 먹기 좋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겨울을 목전에 두고 건조한 날씨의 영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크림 형태 제품 수요가 늘면서 설화수의 ‘설린크림’도 화제의 상품에 올랐다. 매화성분이 피부 항산화를 도와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이 제품에는 “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어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다”, “부드러운 텍스쳐로 발림성이 우수하다” 등의 반응이 남겨졌다.
‘홈카페’ 열풍으로 셰프라인의 ‘티포트 CLP-2020T’에 대한 관심도 높다. 소비자들은 “위생적이고 튼튼한 내열 강화유리라 사용 시 안전하다”, “800W의 초고속 가열로 많은 양의 물도 쾌속으로 가열돼 편리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외에도 ‘김장철’이 되면서 LG전자의 ‘DIOS 뚜껑식 김치냉장고 K225SS13E’와 ‘어글리 슈즈’ 인기에 따라 아디다스의 ‘오즈위고 FZ1963 0080786’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