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은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케어’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케어는 건강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출범한 유한양행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유한 키즈스틱’과 ‘유한 루테인지아잔틴’ 두 가지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유한 키즈스틱의 주성분은 아이들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며, 부원료로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 사슴농장의 녹용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블루베리 맛의 스틱형 젤리타입이다.
유한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권장 최대함량 20mg로 함유, 하루 한 알 간편한 섭취로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지아잔틴도 함유해 황반의 중심부터 주변부까지 한 번에 관리 및 보충이 가능하다.
유한양행은 건강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연말까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