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효과, 통했다"… 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입력 2020-11-25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료=스킨푸드)
(자료=스킨푸드)

'네고왕 효과'가 스킨푸드에도 통했다.

25일 스킨푸드는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한 ‘네고왕’ 프로모션으로 거둔 성과를 밝혔다. 스킨푸드 측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네고왕’ 행사 기간에 에센스 단일 품목으로만 25만 개가 팔렸다. 에센스뿐만 아니라 지난 9월 출시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가을ㆍ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신제품, 촉촉한 쿠션 등으로 소개되며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스테디셀러 ‘프로폴리스’ 라인뿐만 아니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이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라인은 ‘네고왕’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댓글 반응이 가장 좋았던 만큼 판매량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진정, 보습 제품의 인기는 물론, 색조 신제품인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 ‘버터리 치크 케이크’, ‘쉬폰 스무스 립스틱’은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순위권을 기록했다.

앞서 스킨푸드는 6일 ‘네고왕’과의 제휴를 통해 뷰티업계 최초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기존 스킨푸드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 만큼, 방송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성원에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다. SNS 내 스킨푸드 해시태그가 이벤트 진행 기간 내 3000여 개 이상 증가하고 ‘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 회, 댓글 1만7000여 개 등을 기록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 제휴를 통해 스킨푸드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비자들 곁에서 사랑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뒤늦게 알려진 '아빠' 정우성…아들 친모 문가비는 누구?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77,000
    • +0.2%
    • 이더리움
    • 4,677,000
    • -1.5%
    • 비트코인 캐시
    • 715,500
    • +0.92%
    • 리플
    • 2,010
    • -2.8%
    • 솔라나
    • 352,400
    • -0.9%
    • 에이다
    • 1,430
    • -4.92%
    • 이오스
    • 1,189
    • +11.33%
    • 트론
    • 289
    • -2.36%
    • 스텔라루멘
    • 774
    • +10.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0.77%
    • 체인링크
    • 25,120
    • +2.28%
    • 샌드박스
    • 987
    • +63.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