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년 이후 미국 대표 캐주얼 데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메리칸 이글’이 최근 론칭한 국내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신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이글은 최근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론칭한 바 있다.
사이트에서는 현재 아메리칸 이글의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표 상품인 데님을 포함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니트와 각종 상의, 원피스, 셔츠 등 여성, 남성의류를 선보이며 3벌 구매 시 40% 할인, 5벌 구매 시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 제품 25% 할인 중이다.
한편 아메리칸 이글은 다가오는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을 론칭했다. "사랑이 충만하게, 재미있게, 진실되게, 너답게. (BE LOVE. BE FUN. BE TRUE. BE YOU.)"라는 테마로 선보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디즈니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메리칸 이글과 디즈니가 만난 DISNEY X AE 2020 홀리데이 에디션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면서도 쾌활한 무드의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한 데님 팬츠와 티셔츠, 라운지웨어 등 심플하고 시크한 룩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독특한 스타일과 실루엣의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 스웨터는 밝고 따뜻한 컬러감으로 입는 이의 마음마저 환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주머니에 디즈니 캐릭터를 넣은 디테일의 데님 팬츠는 올 겨울을 위한 세련된 선택이 될 것이란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아메리칸 이글의 신상품과 홀리데이 에디션은 아메리칸 이글 국내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