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편디족' 공략 디저트 신제품 선봬

입력 2020-11-30 09: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 일명 ‘편디족’ 공략을 위한 신제품 개발과 판매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0일 신세계푸드는 이마트24, GS25 등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밀크앤허니’ 디저트의 올해 1~10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4%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신세계푸드는 편의점 CU와 손잡고 ‘밀크앤허니 포에버 클래식 케이크’ 3종을 첫 출시하며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The 하얀 우유 케이크’ △‘The 빨간 레드벨벳 케이크’ △‘The 노란 리코타 치즈 케이크’ 등 3종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맛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3200원이다.

판매채널 확대와 동시에 디저트 제품군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이마트24에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꿀조합 콘셉트로 ‘밀크앤허니 딸기크림 초코케익’과 ‘밀크앤허니 헤이즐넛 초코케익’ 등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가격은 각 3400원이다.

GS25와는 공동기획을 통해 라임 모히또, 온 더 비치, 깔루아 등 칵테일 3종의 맛을 알코올 향을 넣어 구현한 신제품 ‘밀크앤허니 X 유어스 마카롱에 취한 밤’을 선보였다. 전통 프렌치 스타일의 마카롱 맛을 구현하기 위해 주기 위해 아몬드 가루에 미국산 홀아몬드까지 갈아 넣은 꼬끄에 진한 가나슈 필링을 샌딩했다. 가격은 35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손’ 국민연금 美주식 바구니 'M7' 팔고 '팔란티어' 담았네
  • 금 뜨자 주목받는 은…"아직 저렴한 가격"
  • 단독 ‘백약이 무효’ 작년 상반기 보험사기액 6028억…올해 최대치 경신 전망
  • 올해 갤럭시 디바이스 15종 쏟아진다... 슬림한 '엣지'부터 두번 접는 'G폴드'까지
  • [날씨] 다시 찾아온 '추위'…아침 최저 -8도
  • 트럼프 “러·우 둘다 싸움 멈추길 원해…푸틴과 매우 곧 만날 것”
  • 법인 가상자산 진출 '코인마켓'에 기회 …은행 진출 '마중물'
  • 故 김새론 비보에 애도 물결…"작품 속 딸로 만나 행복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522,000
    • -1.27%
    • 이더리움
    • 4,021,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493,600
    • -1.97%
    • 리플
    • 4,124
    • -0.91%
    • 솔라나
    • 284,500
    • -3.1%
    • 에이다
    • 1,164
    • -1.27%
    • 이오스
    • 950
    • -2.66%
    • 트론
    • 367
    • +2.51%
    • 스텔라루멘
    • 518
    • -1.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00
    • +0.59%
    • 체인링크
    • 28,250
    • -1.5%
    • 샌드박스
    • 590
    • -1.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