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숙박앱 ‘원픽’...12월 오픈…단계적 마케팅 시작해

입력 2020-12-01 11: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원글로벌은 광고비 없는 착한숙박앱 ‘원픽(ONE Pick)’ 오픈을 위한 마케팅을 단계별로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원픽은 지난 11월 아이돌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출연한 유튜브 광고영상을 시작으로 주요 TV 및 케이블 채널, 소셜미디어, 옥외미디어 등 온‧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채널을 통한 전방위적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한 바 있다.

앱 오픈을 기념해 원글로벌은 추후 원픽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할계획이다. 또 개인 및 단체 대상으로는 SNS 등을 활용한 홍보미션수행, 재미있는 유튜브 컨텐츠 공모 등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친숙하게 사용자에게 접근하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원픽’ 가맹점 사업설명회 현장(사진제공=원글로벌)
▲사진=‘원픽’ 가맹점 사업설명회 현장(사진제공=원글로벌)

원글로벌 측은 “원픽의 큰 장점인 셔플 결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는 통 큰 할인과 적립을 통해 타사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원글로벌은 지난 7월 숙박예약앱 프로타입을 개발하여 9월부터 특정 숙박업소에 실증테스트 진행했고, 이를 통해 가맹점 실무에 필요한 기능과 예약‧결제 프로세스를 추가 개발했다. 또 무엇보다 가맹점의 광고비 없는 상품을 노출과 더불어 운영 실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원글로벌은 올 12월 말 오픈까지 2,650여 곳의 ‘원픽’ 가맹점 확보와 더불어 나라사랑포탈과의 제휴를 통한 회원 약 450만 명의 잠정고객도 확보한다. 또한, 2021년부터는 본격적인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 100만 명 이상의 회원 유치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224,000
    • +3.95%
    • 이더리움
    • 2,840,000
    • +3.35%
    • 비트코인 캐시
    • 482,100
    • -0.41%
    • 리플
    • 3,459
    • +4.06%
    • 솔라나
    • 197,400
    • +9.36%
    • 에이다
    • 1,081
    • +4.34%
    • 이오스
    • 744
    • +2.9%
    • 트론
    • 326
    • -1.51%
    • 스텔라루멘
    • 403
    • +1.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00
    • +1.89%
    • 체인링크
    • 20,290
    • +6.62%
    • 샌드박스
    • 421
    • +5.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