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 1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

입력 2020-12-02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S홈쇼핑이 지난 1일, 경기도 성남 판교사옥에서 제1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를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고객의 불만 및 민원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제도 수립 및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기 위한 새롭게 출범한 기구다. 객관적인 시선으로 소비자 불만을 탐색하고 해결하기 위해 10명 중 6명을 외부 위원으로 구성했다.

위원장은 사단법인 소비자공익네트워크 김연숙 부회장이 맡으며, 윤주옥 서강대 교수, 유수현 성신여대 교수, 김선미 고려대 교수, 이창현 변호사, 김진욱 이코노믹리뷰 편집국장이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는 앞으로 분기 1회 정기회의를 진행하며, 소비자불만 해결책 제시와 분쟁 보상 절차, 소비자 의견을 정책으로 제안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이사는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가 고객의 마음에 한발 더 가까이 가고, 고객 신뢰를 한 차원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한층 더 발전한 고객중심경영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NS홈쇼핑 김용만 1사업부장, 이원주 대외협력실장, 김갑종 2사업부장, 김기환 CS지원실장, 조항목 공동대표, 도상철 공동대표, 김연숙 위원장, 이창현 위원, 김선미 위원, 유수현 위원, 윤주옥 위원, 김진욱 위원  (NS홈쇼핑)
▲(왼쪽부터) NS홈쇼핑 김용만 1사업부장, 이원주 대외협력실장, 김갑종 2사업부장, 김기환 CS지원실장, 조항목 공동대표, 도상철 공동대표, 김연숙 위원장, 이창현 위원, 김선미 위원, 유수현 위원, 윤주옥 위원, 김진욱 위원 (NS홈쇼핑)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740,000
    • -2.46%
    • 이더리움
    • 4,580,000
    • -3.94%
    • 비트코인 캐시
    • 693,000
    • -2.33%
    • 리플
    • 1,842
    • -10.19%
    • 솔라나
    • 341,600
    • -4.07%
    • 에이다
    • 1,332
    • -9.45%
    • 이오스
    • 1,111
    • +4.03%
    • 트론
    • 283
    • -4.71%
    • 스텔라루멘
    • 653
    • -10.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50
    • -5.87%
    • 체인링크
    • 23,150
    • -5.66%
    • 샌드박스
    • 779
    • +33.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