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온라인 플랫폼 통해 '고객소통' 강화

입력 2020-12-07 09:45 수정 2020-12-07 10: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퍼플 라이브, 디지털' 시즌2 마련

▲넥센타이어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퍼플 라이브, 디지털’시즌 2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퍼플 라이브, 디지털’시즌 2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이른바 '언택트'시대 속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나섰다.

7일 넥센타이어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퍼플 라이브, 디지털’ 시즌 2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 목적으로 오는 13일 새벽 2시 30분(한국시간)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의 경기 라이브 응원 방송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의 ‘퍼플 라이브, 디지털’은 고객과 온라인상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된 디지털 콘텐츠다. 지난해 2019~2020 프리미어리그 시즌 공식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 경기를 온란인에서 응원하는 형식으로 첫선을 보였다.

2020~2021시즌 새롭게 선보인 시즌2는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넥센중앙연구소 스튜디오를 활용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디지털 세대'라 할 수 있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피파 온라인 프로게이머이자 크리에이터인 정재영과 크리에이터 김효진이 함께한다.

정재영 크리에이터의 유튜브에서 진행되는 ‘퍼플 라이브, 디지털’ 생방송 중에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정답자를 선발해 맨시티 굿즈(유니폼 저지, 보조배터리, 차량용 방향제, 텀블러 등)를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23,000
    • +0.06%
    • 이더리움
    • 4,730,000
    • +2.4%
    • 비트코인 캐시
    • 713,500
    • -3.32%
    • 리플
    • 2,016
    • -5.44%
    • 솔라나
    • 353,500
    • -1.17%
    • 에이다
    • 1,469
    • -2.65%
    • 이오스
    • 1,198
    • +13.23%
    • 트론
    • 299
    • +3.82%
    • 스텔라루멘
    • 787
    • +29.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300
    • -0.55%
    • 체인링크
    • 24,460
    • +5.25%
    • 샌드박스
    • 819
    • +51.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