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3년 연속 1위

입력 2020-12-08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BC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0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13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BC카드는 2008년부터 고객패널제도 ‘BC내비게이터’를 통해 각종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피드백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패널을 참여시키고 있다. 올해까지 고객패널이 제안한 누적 300여개의 아이디어를 실제 서비스와 업무에 반영했다.

디지털 기술에 집중 투자하며 자사 종합금융플랫폼인 ‘페이북’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BC카드는 페이북을 통해 QR코드, NFC 등 모바일 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와 △금융서비스(투자, 보험 등) △여행(항공권 예약 등) △문화(공연 예매) △맛집(예약ㆍ주문) △쇼핑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리한 금융은 물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C카드는 업계 최초 국제결제표준(EMV) 규격의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페이북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모바일 간편결제 대중화에 적극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제시형(CPM)과 가맹제시형(MPM) 방식을 업계 최초로 모두 구현했으며, 37개 고객사에서 발급한 BC신용 및 체크카드의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동면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국가고객만족도 13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지향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11,000
    • -1.17%
    • 이더리움
    • 4,592,000
    • -3.53%
    • 비트코인 캐시
    • 686,500
    • -5.77%
    • 리플
    • 1,860
    • -14.36%
    • 솔라나
    • 342,700
    • -4.75%
    • 에이다
    • 1,341
    • -13.93%
    • 이오스
    • 1,106
    • +1.47%
    • 트론
    • 282
    • -6.62%
    • 스텔라루멘
    • 626
    • -8.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600
    • -7.21%
    • 체인링크
    • 23,030
    • -5.73%
    • 샌드박스
    • 718
    • +22.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