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통합 마일리지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하는 링엑스 플랫폼은 전국 900호점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에반하다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하여 링엑스 플랫폼은 커피에반하다와 양사의 프로모션 분야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의 편익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 실행과 링엑스 플랫폼을 활용한 포인트 마일리지 사용으로 고객이 다양한 상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주)커피에반하다는 ‘매장형 무인 커피전문점 서비스’에 초점을 두고 전자동 음료제조 로봇과 IOT기술을 활용한 매장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며 코로나19 악재 속에서도 가맹점 자율성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링플랫폼 측은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사용하는 구매하고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실사용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번 커피에반하다와의 업무협약 체결로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아울러 글로벌 마일리지 통합 마켓 플레이스 구축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링엑스 플랫폼은 Sh수협은행과의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으며, SC제일은행에 지니뮤직, 왓챠플레이의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고 KT 자회사인 지니뮤직으로부터 음악상품을 공급받기로 했으며,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기프트레터에게도 70여 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 이용 계약을 체결하기로 하는 등 언택트 온라인 서비스 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준비 중인 마일리지 통합 마켓 플랫폼의 정식 서비스 명칭을 ‘마이비(Mivy)’로 확정하고 4분기 중 정식 서비스를 오픈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