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측은 "기본에 충실한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지향 가치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갖춘 배우"라며 김수현을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김수현이 참여한 광고는 11일 서울 시내 지하철 역사와 옥외 광고판 등에서 공개됐다.
포스코건설은 김수현이 참여한 광고 메이킹 필름을 유튜브 채널 '더샵 TV'에 올릴 예정이다. 김수현이 광고를 찍을 때 입었던 의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포스코건설은 올해 '주거의 본(本)이 되다'를 새 더샵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며 브랜드 마케팅에 공을 들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