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머리는 감은사막?"

입력 2020-12-16 10:37 수정 2020-12-16 11: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펄어비스)
(사진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가 남성 그루밍·패션·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와 손잡고 콜라보 샴푸 ‘감은사막’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감은사막’은 ‘껌은사막’과 ‘김은사막’에 이은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스웨거는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여기에 더해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TEA)을 첨가하지 않은 차별화된 성분으로 구성됐다. 최근 인체 적용 임상 실험까지 완료한 기능성 탈모샴푸를 출시,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양사가 협업 제품으로 기획한 감은사막은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다.

‘김은사막’ 출시 당시 주목받은 “사막의 열기로 구웠다”는 마케팅 슬로건에 이어 “사막 같은 머리결에 오아시스 같은 부드러움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감은사막’은 15일 11번가 단독 판매에 이어 16일 펄어비스 스토어, 스웨거 자사몰, 주요 오픈마켓에 선보였다.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감은사막’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X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X 스웨거 보너스 상자 각 2개로 구성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소망의 상자’ 2개 구성이다. 각 상자 오픈 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 가능하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지드래곤, 오늘(22일) 신곡 깜짝 발표…'마마 어워즈'서 볼 수 있나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3: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971,000
    • +1.23%
    • 이더리움
    • 4,737,000
    • +7.66%
    • 비트코인 캐시
    • 694,000
    • +2.51%
    • 리플
    • 1,952
    • +25.05%
    • 솔라나
    • 363,800
    • +7.54%
    • 에이다
    • 1,243
    • +10.88%
    • 이오스
    • 965
    • +6.28%
    • 트론
    • 280
    • +0.72%
    • 스텔라루멘
    • 400
    • +18.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300
    • -6.87%
    • 체인링크
    • 21,440
    • +4.94%
    • 샌드박스
    • 496
    • +3.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