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공연 최초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가 크리스마스 단 하루 동안 뮤지컬 주인공 차탄과의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가 제작사 하쿠나마타타키즈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하면, 당첨된 인원에 한해 뮤지컬 헬로카봇의 시그니처인 ‘카봇 밴드’를 미리 제공해 먼저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차탄이 아이들과 직접 영상 통화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카봇 밴드는 내년 1월 16일 본 공연에서는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자동으로 원격 조정될 예정이다.
신청자들은 “아이에게는 어떤 선물보다 차탄과의 통화가 젤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아요”(아이디 Woori***), “집콕하느라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넘 좋은 이벤트네요”(hoho_lyn_1***), “뮤지컬도 내 집에서, 카봇과 영통까지!!! 최고의 선물이 되겠어요”(Jjii_n***)라는 등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제작사 하쿠나마타타 측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심어주고자 기획했으며, 내년 1월 16일 본 공연 이전에 더 많은 인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 차례 더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마스 영상통화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 공연티켓에서 ‘카봇 밴드 패키지’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