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인터넷쇼핑몰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CJ몰은 오는 10일까지 ‘우리 마을에 산타 오셨네’ 이벤트를 열고 총 4개 팀에게 높이 3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트리를 받으려면 CJ몰에 접속해 트리 설치를 원하는 모임 이름으로 커뮤니티를 만들고 회원을 확보하면 된다.
기간 중 회원 가입이 가장 많은 1개 팀, 회원 출석율이 가장 좋은 1개 팀, 회원 구매 금액/구매 횟수가 가장 많은 2개 팀 등 총 4개의 팀이 원하는 곳에 트리를 설치해준다.
옥션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유아동 용품을 단돈 100원에 살 수 있는 ‘100원의 기적’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총 30여종의 유아동 인기선물을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아동 카테고리 구매고객은 주 1회 응모 가능하다. 오는 5일까지는 디럭스 원목기차놀이세트(2명), 뽀로로 볼하우스(3개), 옥스포드 고속열차(1개), 어린이싱크대세트(1개) 등이 경품으로 나온다.
또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시에 타임세일을 진행해 아이들을 위한 인기 장난감을 최대 70%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배포한다.
롯데닷컴에서는 ‘롯데타운에서 크리스마스 소망을 이루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타운 산타에게 소원을 비는 고객 234명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노트북과 롯데호텔 커플 식사권, 겔랑 크리스마스컬렉션, 백화점 상품권(3만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15일까지 게시판에 글 형태로 산타에게 소원을 빌면 18일에 크리스마스 소망이 이뤄진다.
CJ몰 마케팅팀 박기연 과장은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 시작 3일 만에 총 120개 이상의 팀이 신청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경기는 어렵지만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중 다양한 행사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