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지난달 새로운 TV CF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입주민 초청 행사를 열고 파워블로거 패널그룹을 통해 온라인 공략에 나서는 등 불황기 고객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달 공모를 통해 10 대 1의 경쟁률을 뚫은 파워블로거 5인을 선발해 온라인패널 '힐스매니아 1기' 발족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선발된 파워블로거 5인은 1년동안 온라인에서 힐스테이트를 소비자 목소리로 홍보하게 된다.
또한 지난달 14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힐스테이트 19개 단지 입주민 200여명을 초청해 음악공연과 식사를 대접하는 힐스테이트 스위트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입주민에게 힐스테이트의 아파트 철학과 이미지를 소개하고 입주후에도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힐스테이트가 될 것을 약속했다.
현대건설 이종수 사장은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은 어느 하나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라며 "앞으로도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 창조를 통해 지속적이고 꾸준히 고객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