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BS 캡처)
25일 '2020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TV 방송사들이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에는 올 한해를 휩쓸었던 오디션 프로그램들을 연이어 만날 수 있다. KBS는 '트롯 전국체전', MBC는 '트로트의 민족 스페셜', JTBC는 '싱어게인', TV조선은 '내일은 미스트롯2'로 인기있던 방송분을 모아보기로 제공한다.
KBS 측은 이날 오후 4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될 '성탄 특집 트롯 전국체전'에 대해 "방송 3회까지 출전한 선수 87팀 중 화제가 된 선수의 무대를 모아 성탄 특집을 방송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밖에 나가기 힘든 상황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콘텐츠로 잠시라도 즐거운 기분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SBS에서는 연말 시상식을 준비했다. 2017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에 편성된 'SBS 가요대전'이 올해도 어김없이 안방을 찾는다. 오후 7시 30분부터 방송되는 이번 가요대전은 대구에서 개최된다. 방탄소년단 외 올 한해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MBC에서는 금요일 밤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가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번 방송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시언의 이별 여행 2탄이 공개, 마지막까지 유쾌한 무지개 회원들의 작별 인사가 그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