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한마음 동행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국민과 한마음으로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고자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행사를 마련했다.
LG전자는 전국 LG베스트샵을 포함해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TV, 냉장고, 에어컨,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15개 제품군 가운데 총 90여 종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77형 올레드 TV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 캐시백 혜택 등을 제공한다.
21㎏ 용량 트롬 세탁기 씽큐나 16㎏ 용량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를 구매하면 각각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과 건강관리가전 등 인기 가전 구매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브제컬렉션 제품 중 서로 다른 품목으로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워시타워,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등 트루스팀을 탑재한 건강관리가전을 서로 다른 품목으로 4개 이상 제휴카드로 결제해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아울러 LG베스트샵이나 백화점에서 한마음 동행 페스타 특별전 행사제품을 구매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트롬 워시타워,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 디오스 와인셀러 미니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김정태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C그룹장 전무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