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3일 '푸조, 제1회 나만의 하늘사진 공모전'의 수상작 8편을 공개하고, 최종 1등 작품 선발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푸조 사진 콘테스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푸조는 308SW HDi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이번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1일부터 23일까지 진행 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995개의 하늘사진 작품이 응모됐으며, 한국사진학회 회장직을 겸임하고 있는 상명대 최군성 교수, 중앙대 임영균 교수, 포토그룹 이흥렬 대표 등 사진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총 8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푸조는 오는 10일까지 네티즌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2차 심사를 거쳐 8개의 수상작 중 1등 작품을 선정하며, 1등 작품은 오는 13일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1등 작품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는 푸조 사진 콘테스트 공식 웹사이트(www.peugeot-gallery.com)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선정 된 1등 수상자에게는 프랑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1등 작품을 포함 본선에 오른 8작품은 푸조 주요 전시장에서 순회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7명의 최종 수상작에게는 삼성 VLUU 디지털 카메라, 르꼬끄 푸조 라인 가방 등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사장은 "앞으로도 한불모터스는 푸조 차량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진 콘테스트를 매년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른 브랜드와 확연히 구분되는 푸조만의 감각적인 프렌치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