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새로운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을 선포하며 도약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새로운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을 선포하며 도약의 시작을 알렸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4일 영상을 통해 임직원에게 직접 비전과 브랜드 슬로건을 설명했다. 넥센타이어가 이날 선포한 비전은 ‘Next Level Mobility for All’(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로,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술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누구에게나 이동이 일상의 즐거움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또한, 이동이라는 연결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내포한 비전 모티브도 공표했다. 사람과 공간을 의미하는 두 개의 원과 넥센타이어의 중심 색상인 ‘넥센 퍼플’을 사용해 소중함과 미소를 상징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고객의 이동성에 만족을 주기 위한 창조적 변화를 주도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고객 곁의 든든한 지원자로 늘 함께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We Got You’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강호찬 부회장은 “이동의 경험이 중시되고 연결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로 이동의 의미가 진화하고 있다”라며, “넥센타이어의 지향점은 세상과의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이며,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