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통령의 힘!" '뽀로로 아이의 집',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입력 2021-01-11 17:45 수정 2021-01-11 17: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레드마켓팅)
(사진제공=레드마켓팅)

초통령 '뽀로로'의 인기에 종이로 만든 '뽀로로 아이의 집'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11일 레드마켓팅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카카오톡 스토어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한 '뽀로로 아이의 집'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이 전량 판매됐다.

'뽀로로 아이의 집'은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로 유명한 창작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레드마켓팅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출시된 제품이다. 뽀로로, 크롱, 패티, 루피, 에디, 포비, 해리, 로디 등 뽀롱뽀롱 뽀로로의 인기 캐릭터를 통해 친숙함과 익숙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동부터 초등학생 고학년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여유로운 크기(90cm×110cm×118cm)에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출입문과 3개의 창문을 통해 아늑함과 개방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아이들의 놀이 패턴을 고려한 내·외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조립, 꾸미기 등 가족과의 놀이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인지 능력 향상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유일 양면 비닐 코팅 골판지를 사용해 기존 종이집 제품보다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으로 KC 어린이 안전 인증도 완료했다.

음지훈 레드마켓팅 대표는 "'뽀로로 아이의 집'은 플라스틱 재질과 같은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가성비 높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고민과 고객 목소리, 오랜 연구 과정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499,000
    • -1.9%
    • 이더리움
    • 4,714,000
    • +2.99%
    • 비트코인 캐시
    • 691,000
    • +1.54%
    • 리플
    • 1,996
    • -0.99%
    • 솔라나
    • 353,000
    • -0.34%
    • 에이다
    • 1,440
    • +5.03%
    • 이오스
    • 1,045
    • +2.55%
    • 트론
    • 293
    • +4.64%
    • 스텔라루멘
    • 654
    • +40.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00
    • +2.26%
    • 체인링크
    • 23,830
    • +12.09%
    • 샌드박스
    • 583
    • +16.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