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멋을 찾아라” 머스트잇, 브랜드 캠페인 ‘멋있어, 머스트잇 써’ 론칭

입력 2021-01-14 17: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월 28일까지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 포스트 등 통해 진행

(사진제공=머스트잇)
(사진제공=머스트잇)

머스트잇이 자신만의 멋을 찾고자 하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멋있어, 머스트잇 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2월 2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 머스트잇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인기 명품으로 구성된 선물과 중복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머스트잇 창립 이후 전개되는 첫 브랜드 캠페인이다. 머스트잇이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는 허세, 철없는 선택, 충동적 구매라는 편견을 넘어 명품을 통해 당당하게 자신의 가치를 드러내는 인물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 속 인물들은 최근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자본주의 키즈’의 모습을 대변하고 있다. 이들은 행복을 위한 소비에 주저하지 않으며, 명품 역시 단순 사치가 아닌 개인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바라본다. 머스트잇은 이 같은 현재 소비 트렌드를 압축적으로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담았다.

이벤트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첫번째 캠페인 이벤트는 머스트잇 브랜드명으로 사행시를 작성하고 SNS를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뒤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메종마르지엘라의 5AC 미니백, 톰브라운의 사선 카드지갑, 아크네스튜디오의 폴더 반지갑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 외에도 2월까지 나에게 딱 맞는 명품 브랜드를 찾아주는 심리테스트, 자신만의 멋을 자랑하는 해시태그 이벤트가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캠페인 영상에 변화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명확하게 반영하고, 그들의 태도에 이해와 공감을 표하는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명품 플랫폼의 지위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50,000
    • -1.71%
    • 이더리움
    • 4,667,000
    • -2.83%
    • 비트코인 캐시
    • 692,500
    • -0.36%
    • 리플
    • 1,968
    • -1.45%
    • 솔라나
    • 324,100
    • -2.64%
    • 에이다
    • 1,334
    • -1.26%
    • 이오스
    • 1,099
    • -2.31%
    • 트론
    • 272
    • -1.45%
    • 스텔라루멘
    • 629
    • -10.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600
    • -1.98%
    • 체인링크
    • 24,200
    • -1.98%
    • 샌드박스
    • 859
    • -12.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