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내달 1일부터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티펫(t’pet)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반려동물이 기내 탑승 시 반려동물의 기념 탑승권을 함께 발권해 준다. 반려동물과 함께한 추억의 탑승권을 활용해서 고객들이 연출 사진과 영상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탑승고객들의 혜택 또한 다양하게 제공된다.
우선 티펫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승객에게 반려동물 저자극 기능성 브랜드 하이포닉에서 제공하는 1만5000원 상당의 반려동물용 트래블 키트와 하이포닉 온라인 쇼핑몰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티펫 전용 스탬프 쿠폰을 발행해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 시 스탬프를 찍어 탑승 횟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2회 적립 시 티웨이항공 반려동물용 승무원 스카프를 선물한다. 스탬프 4회 적립 시에는 3만5000원 상당의 하이포닉 트래블 키트 세트를 제공한다.
6회 적립 시에는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을 제공하는 행사를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티펫 서비스는 예약 항공편 출발 하루 전까지 홈페이지와 예약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만의 색다른 서비스로 반려동물과 함께 남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항상 고민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