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다음 달 3일 오후 3시부터 10일 오후 5시까지 초특가 항공권 정기 할인행사인 ‘찜(JJi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제주항공의 우수고객인 VIP, 골드, 실버플러스 회원과 유료멤버십인 J 패스 구매 고객이 우선 예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인 내달 3일 오전 10시부터 찜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다. 찜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으로 국내선은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국제선은 6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여행일정을 세우기 어려운 고객을 고려해 5월 31일까지 국제선 일정변경 및 취소수수료가 1회 면제된다.
찜 항공권의 최저운임은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세금 포함) 기준 국내선 8100원, 국제선 3만6000원부터 판매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과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동된다. 특가 이벤트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 점도 유의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찜 프로모션을 맞아 이날 정오부터 모바일을 통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모바일에서 ‘제주항공 MTBI’를 검색하면 제주항공의 여행성향 테스트페이지로 연결돼 자신의 여행성향과 비슷한 ‘여행 부케’를 찾아주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찜 MBTI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1000P를 제공한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에는 최대 3000원의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유튜브 찜 홍보영상에 댓글을 달아준 고객 중 총 10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