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0일 상용차 부문 온라인 콘퍼런스 ‘HTDF 2021’을 개최하고 세계 상용 네트워크 관계자를 대상으로 판매 확대 방안, 미래 비전과 방향성을 공유했다.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20일 상용차 부문 온라인 콘퍼런스 ‘HTDF 2021’을 개최하고 세계 상용 네트워크 관계자를 대상으로 판매 확대 방안, 미래 비전과 방향성을 공유했다.
현대차는 ‘HTDF 2021’ 전용 웹페이지를 통해 판매ㆍ서비스 추진 전략, 마케팅 트렌드ㆍ사례, 상품 정보, 고객서비스 노하우, 세일즈 툴 등과 관련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판매 경쟁력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가상공간을 활용해 각 콘텐츠를 생생히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고, 영상 자료를 통해 세계 현대차 상용차 파트너를 ‘버추얼 서울(Virtual Seoul)’로 초대하는 콘셉트를 연출해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글로벌 상용차 판매ㆍ서비스 인력들이 서로의 경험과 사례, 유익한 팁을 공유할 수 있는 지식 공유 플랫폼을 구현해 지역 간 소통의 폭을 넓혔다.
현대차는 행사 종료 이후에도 전용 웹페이지를 통해 ‘HTDF 2021’에서 공유된 각종 콘텐츠를 상시로 활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콘퍼런스를 통해 서로 격려하고 단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라며 “상용차 파트너들의 네트워크를 재정비해 더 정교하고 개선된 고객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