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고객, 플라시도 도밍고 공연 100쌍 초청

입력 2008-12-09 13: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구매 고객 100쌍(총 200명)을 다음달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Ⅳ-플라시도 도밍고 내한 공연'에 초청하는 문화 마케팅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은 오는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이번 플라시도 도밍고 내한 공연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 명단은 오는 30일 홈페이지와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공연 당일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부스를 운영하고 공연 팸플렛과 주차권을 제공하는 등 공연장을 방문한 제네시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 플라시도 도밍고는 오페라 아리아부터 뮤지컬까지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히 국내 팬들을 위한 한국 가곡도 공연 레퍼토리에 포함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개발해 제네시스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제네시스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고객감동 VIP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 특별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

제네시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소모성 부품 및 엔진오일 무료 교환,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긴급출동 및 대여차량, 호텔숙박을 제공하는 정비서비스, 전문가 초청 강연회와 고품격 문화공연의 고객초청행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60,000
    • -0.05%
    • 이더리움
    • 5,002,000
    • +0.85%
    • 비트코인 캐시
    • 711,000
    • -0.49%
    • 리플
    • 2,058
    • +0.29%
    • 솔라나
    • 331,500
    • -0.27%
    • 에이다
    • 1,404
    • -0.92%
    • 이오스
    • 1,120
    • -0.8%
    • 트론
    • 285
    • +2.52%
    • 스텔라루멘
    • 668
    • -3.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750
    • +3.99%
    • 체인링크
    • 25,000
    • -0.68%
    • 샌드박스
    • 838
    • -1.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