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리아가 2021 새해 첫 이벤트 한정판매를 운영한 사각새우더블버거를 이달 한달 연장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예상 판매량 대비 2배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면서다.
지난달 1일 판매 운영 이후 10일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하며 판매 호조를 보인 사각새우더블버그는 25일까지 누적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해 1월 한 달 총 100만 개(패티량 200만 개)가 팔려나갔다.
특히 매장 고객 대상 위주의 프로모션을 운영 전략을 코로나19로 인한 매장 혼잡도를 줄이고 많은 고객에게 한정판 메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 주문 채널 확대 운영으로 배달 서비스를 통한 고객 주문량이 약 50%를 차지 한 것으로 집계됐다.
사각새우더블버거는 사전 판매 예상 수치 대비 약 2배 이상 판매 추이를 나타내며 일부 매장에서는 이미 보유한 패티 재고량이 소진됐다. 롯데리아 는 일부 고객들의 추가 판매 요청에 이달까지 연장 운영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사각새우더블버거의 판매량이 예상 판매량보다 2배 이상 판매 추이를 기록해 약 보름 만에 원재료 소진으로 인한 품절이 예상됐으나, 영업 현장의 VOC를 통해 많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추가 연장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