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2’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 확장 기대”

입력 2021-02-05 16:46 수정 2021-02-05 16: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엔씨소프트는 5일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2016년 리니지M을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을 40%, 2020년 리니지2M을 통해 20% 확장시켰다”라며 “‘블레이드&소울2’를 통해 비슷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블레이드&소울2’의 경우 리니지2M과 겹치지 않는 20~30대 트렌디한 고객층과, 리니지 시리즈에 합류하지 못한 고객층을 합쳐도 의미 있는 스케일의 매출이 나올 것이라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90,000
    • -1.44%
    • 이더리움
    • 4,616,000
    • -2%
    • 비트코인 캐시
    • 743,000
    • +7.29%
    • 리플
    • 2,133
    • +9.61%
    • 솔라나
    • 358,400
    • -0.91%
    • 에이다
    • 1,493
    • +21.09%
    • 이오스
    • 1,061
    • +9.72%
    • 트론
    • 288
    • +3.6%
    • 스텔라루멘
    • 598
    • +51.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800
    • +6.05%
    • 체인링크
    • 23,320
    • +9.18%
    • 샌드박스
    • 550
    • +11.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