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에어컨 신제품인 ‘LG 휘센 타워’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달 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대상인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형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휘센 듀얼 에어컨 인기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 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듀얼 스페셜 또는 듀얼 빅토리 모델의 스탠드형 에어컨을 이동식 에어컨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대 한정으로 1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동일 모델 에어컨과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2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는 제조사, 제품 타입 등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LG 휘센 타워’는 직선과 원으로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감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존 모델보다 더욱 강력하면서도,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한 기분 좋은 냉방이 특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휘센 타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분 좋은 냉방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