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ㆍGS샵, 통합 준비…'프라임위크' 열고 공동기획 상품 특가에

입력 2021-02-21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GS샵과 통합을 앞두고 매월 마지막주 특가 판매에 나선다.

GS리테일과 GS샵은 매월 마지막 주를 ‘GS프라임위크’로 지정하고 공동 기획한 상품을 양사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두 회사는 7월 통합을 앞두고 있는 만큼 정기 공동 행사 운영, 상품의 교차 판매 확대 등으로 통합 후 시너지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첫번째 ‘GS프라임위크’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고, GS25, GS수퍼마켓, GS프레시몰, GS샵의 TV홈쇼핑 등 양사의 전 채널이 동원된다. 11종으로 구성된 하겐다즈 GS프라임 기획 팩, GS샵의 인기 상품인 한입 쏙 LA갈비 등 양사가 공동 기획했거나 인기 있는 상품을 1+1, 최대 40% 할인 등의 조건으로 판매한다.

양사는 크로스 판매와 마케팅도 강화한다. GS리테일 채널에서 ‘GS프라임위크’ 기간 내 대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GS샵 모바일 상품권 (2000원 권)을지급한다. GS샵 채널의 모바일앱, 인터넷몰 구매 고객 역시 GS25 모바일 상품권(2000원 권)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랄라블라는 2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한 달간 전 점포에서 ‘GS샵X랄라블라 홈쇼핑 완판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바게지마스크팩, 달바미스트, AHC아이크림, 마데카21토너 등 GS샵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바게지마스크팩은 전 세계에서 약 1000만 개가 팔렸고 GS샵에서 단 3회 방송 만에 5만 개 가까이 팔린 이탈리아의 인기 상품이다. 랄라블라는 이번 기획전에서 바게지마스크팩을 정상가 대비 75% 할인된 1만4500원에 판매한다.

성찬간 GS리테일 상무는 “양사가 이번 달 첫번째 GS프라임위크를 시작으로 공동 상품 기획, 판매 채널 확대 등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기로 했다”라며 “7월 합병을 앞두고 있는 만큼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45,000
    • -1.35%
    • 이더리움
    • 4,620,000
    • -2.12%
    • 비트코인 캐시
    • 704,500
    • +1.15%
    • 리플
    • 1,962
    • -2.24%
    • 솔라나
    • 346,100
    • -2.07%
    • 에이다
    • 1,389
    • -4.01%
    • 이오스
    • 1,149
    • +9.01%
    • 트론
    • 285
    • -2.73%
    • 스텔라루멘
    • 796
    • +19.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00
    • -1.93%
    • 체인링크
    • 24,000
    • -0.08%
    • 샌드박스
    • 844
    • +42.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