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임직원들이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선언문 선포식을 갖고 품질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진기업)
유진그룹 모회사 유진기업이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한 품질선언문을 선포했다고 24일 밝혔다.
유진기업은 △고객만족을 최우선하는 기업문화 정착 △고객요구에 신속한 서비스 제공 △끊임없는 연구개발 추진 △안전, 친환경 등 건강한 건설문화 정착 등의 내용이 담긴 품질선언문을 발표했다.
유진기업은 이를 실현하기 위해 △기본, 원칙, 품질확보 최우선화 △관행에 대한 반성 △품질에 대한 사회적 우려 해소 △품질관리자 역량 배양 등에 힘쓰기로 했다.
이번 품질선언을 계기로 유진기업은 사회적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현장 품질 개선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품질확보에 헌신할 수록 고객의 신뢰가 높아지고 나아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된다”면서 “레미콘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시장과 사회의 수준 높은 요구에 눈높이를 맞춰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