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더현대 서울’ 입점 매장 내부 모습 (사진제공=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26일 개점하는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더현대 서울(The Hyundai Seoul)’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더현대 서울’ 5층 ‘라이프비’ 매장에서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의 최고급 와인셀러 라인과 119년의 공기 케어 전문 노하우를 가진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유로까브 프로페셔널(EuroCave Professional)’은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로 1976년 와인셀러를 처음으로 세상에 소개한 브랜드다.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전 세계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 파인다이닝과 호텔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더현대 서울’에서 선보이는 캐리어에어컨의 공기청정기는 최대 132㎡(제곱미터) 공간의 초미세먼지는 물론 냄새까지 억제하는 ‘캐리어 클라윈드 중대형 공기청정기’다.
특히 캐리어에어컨 매장이 위치한 ‘더현대 서울’의 5층부에는 공원을 중심으로 문화, 예술, 여가생활, 식사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캐리어에어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소비자가 이전과는 다른 최상의 제품을 경험하는 데 있어 ‘더현대 서울’ 매장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