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GC솔루션)
SGC솔루션이 대형 쇼핑몰과 아웃렛 등 전국 주요 매장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확대,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새로 오픈한 글라스락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스타필드 안성점,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현대백화점 부산점 등 4곳이다.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이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을 비교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권, 지역권까지 확대해 동시 오픈한다.
신규 오픈된 글라스락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유리 밀폐 용기와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 전용 용기, 글라스락 베이비, 프리미엄 쿡웨어 등 약 120여 종이다. 행사가에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7월 31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는 5월 25일까지 진행한다. 3월 중순부터는 제품군을 더 확대해 고객의 생활방식에 맞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집콕, 홈쿡 생활로 건강하고 위생적인 글라스락 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 유통망을 구축하고 확대했다”며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