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웨어 브랜드 ‘프라이’, 21년 S/S 시즌 론칭

입력 2021-03-16 08: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프라이)
(사진제공=프라이)

패밀리웨어 브랜드 ‘프라이’는 19일 21년 S/S 시즌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이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프라이는 소비자에게 더욱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모든 제품에 ‘에이지온’ 향균가공 처리를 한 후 출시해왔다. 이번 SS제품들 역시 마찬가지다.

프라이의 1차 론칭 제품은 스웻셔츠, 크롭스웻셔츠, 반팔티, 반바지, 모자, 양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컬라풀한 전개 방식은 유지하되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가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게 할 수 있게 했다.

프라이는 지난 1월 쿠팡 로켓 배송 입점을 시작으로 W컨셉, 29CM, EQL, 스타일쉐어, FDU 등 국내 유통망뿐만 아니라, 60%, 100bang, taobao 등 일본, 중국 시장까지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힘을 썼다.

유주형 프라이 디렉터는 “전 세계적으로 K-컬쳐의 영향력이 강해지고 그에 따라 K-패션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고 있다”라면서, “해외시장 진출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이다. 앞으로 점점 더 세계시장에서 K-패션의 영향력은 커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성인, 키즈 등 여러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패밀리 웨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이익 '6.5조'…반도체는 '2.9조' 그쳐
  • 비트코인, 파월 의장ㆍ라가르드 총재 엇갈린 발언 속 상승세 [Bit코인]
  • 생존자는 없었다…미국 워싱턴 여객기-헬기 사고 현장 모습
  • 설 연휴, 집값 변곡점 될까?…“서울 아파트값 반등 무게…전세는 약보합”
  • ‘렉라자’ 이어 미국 FDA 관문 넘을 K-신약은?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6월 공개일 확정…손목 묶인 이정재 ‘무슨 일?’
  • 여야 설 민심…與 "국민들 나라 걱정" 野 "윤 탄핵 절박"
  • '손흥민 맹활약' 토트넘, 유로파리그 16강 직행…리그 페이즈 순위는?
  • 오늘의 상승종목

  • 01.31 11:4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8,332,000
    • -0.42%
    • 이더리움
    • 4,928,000
    • +2.69%
    • 비트코인 캐시
    • 653,500
    • +1.24%
    • 리플
    • 4,701
    • -0.63%
    • 솔라나
    • 359,700
    • -0.39%
    • 에이다
    • 1,434
    • -1.92%
    • 이오스
    • 1,153
    • +1.23%
    • 트론
    • 385
    • +4.05%
    • 스텔라루멘
    • 640
    • +5.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74,250
    • -0.67%
    • 체인링크
    • 37,150
    • +1.45%
    • 샌드박스
    • 799
    • +0.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