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더고' 도시락 강화...'푸팟퐁커리' 등 신제품 3종 선봬

입력 2021-03-16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워홈)
(아워홈)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워홈 온더고’는 '근사한 한 끼 식사’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지난 2019년 7월 출시됐다. 지난해 집밥 트렌드를 타고 온더고 하반기 매출은 상반기 대비 53% 증가했다.

아워홈은 냉동 간편식 도시락 수요 증가에 맞춰 제품군을 지속 강화해 냉동 도시락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을 세웠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푸팟퐁커리 △태국식 코코넛 치킨 커리 △태국식 치킨&시금치 덮밥 등 카레류 2종, 덮밥류 1종이다. 코로나 장기화로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태국 현지 맛집 메뉴들로 구성했다.

온더고 제품은 최대 9개월간 냉동보관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5분 30초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신제품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온더고의 성장은 맛, 양, 편의성 등 제품 장점과 함께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신제품 제품군을 다양하게 구축했기 때문”이라며 “당사가 가진 제조, 레시피 역량을 활용해 다채로운 신메뉴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235,000
    • -2.18%
    • 이더리움
    • 4,671,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684,500
    • -3.59%
    • 리플
    • 1,910
    • -2.25%
    • 솔라나
    • 322,200
    • -4.51%
    • 에이다
    • 1,291
    • -6.58%
    • 이오스
    • 1,094
    • -3.27%
    • 트론
    • 268
    • -3.25%
    • 스텔라루멘
    • 632
    • -8.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550
    • -3.28%
    • 체인링크
    • 24,120
    • -3.6%
    • 샌드박스
    • 872
    • -12.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