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핑크퐁 아기상어’와 손잡고 건강관리가전 6종 마케팅

입력 2021-03-23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마트스터디 와 ‘건강관리가전 우리집을 부탁해!’ 영상 제작

▲LG전자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콘텐츠인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LG 건강관리가전의 장점을 재미있게 소개한 '건강관리가전 우리집을 부탁해!' 영상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콘텐츠인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LG 건강관리가전의 장점을 재미있게 소개한 '건강관리가전 우리집을 부탁해!' 영상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LG 건강관리가전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최근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콘텐츠인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LG 건강관리가전의 장점을 재미있게 소개한 ‘건강관리가전 우리집을 부탁해!’ 영상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영상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들은 친숙한 노래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워시타워·식기세척기·정수기,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디오스 전기레인지 등 LG 건강관리가전 6종을 소개한다.

특히 LG전자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별 개성과 LG 건강관리가전의 특징을 매칭시켜 재미와 공감을 더했다.

이 영상은 핑크퐁 국문 유튜브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모바일 핑크퐁TV앱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네이버TV·페이스북, LG전자 멤버십앱에서도 볼 수 있다.

LG전자와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06,000
    • -0.07%
    • 이더리움
    • 4,780,000
    • +1.14%
    • 비트코인 캐시
    • 704,000
    • +2.18%
    • 리플
    • 1,964
    • -1.11%
    • 솔라나
    • 326,100
    • -0.73%
    • 에이다
    • 1,363
    • +2.17%
    • 이오스
    • 1,111
    • -3.56%
    • 트론
    • 279
    • +0.72%
    • 스텔라루멘
    • 656
    • +1.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650
    • -0.21%
    • 체인링크
    • 25,310
    • +5.55%
    • 샌드박스
    • 864
    • -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