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입력 2021-03-25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인증…최초 인지 등 전 부문서 브랜드 경쟁력 앞서

▲현대엘리베이터가 10년 연속 엘리베이터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가 10년 연속 엘리베이터 부문 브랜드파워 1위에 올랐다. (사진제공=현대엘리베이터)

현대엘리베이터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2007년부터 14년 연속 신규 엘리베이터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현대엘리베이터는 유지 관리 시장에서도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최근에는 언택트 기술을 기본적으로 지닌 엘리베이터 신제품 넥스, IR 센서(적외선 센서) 기술을 적용한 에어터치 버튼을 잇달아 시장에 선보이는 등 언택트 엘리베이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현대엘리베이터는 이번 K-BPI 조사에서도 경쟁사와 압도적인 차이를 이어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최초 인지(44.1%), 비보조 인지(81.5%), 보조인지(88.7%) 등 브랜드 인지도 평가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도 이미지와 구매 가능성, 선호도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총점은 705.8점(1000점 만점)으로 2위(533.6점), 3위(320.9점) 업체와 큰 격차를 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96,000
    • -1.45%
    • 이더리움
    • 4,612,000
    • -2.37%
    • 비트코인 캐시
    • 737,000
    • +5.97%
    • 리플
    • 2,142
    • +10.19%
    • 솔라나
    • 356,700
    • -2.57%
    • 에이다
    • 1,503
    • +21.8%
    • 이오스
    • 1,059
    • +9.85%
    • 트론
    • 287
    • +2.5%
    • 스텔라루멘
    • 604
    • +52.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900
    • +3.29%
    • 체인링크
    • 23,170
    • +8.93%
    • 샌드박스
    • 529
    • +7.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