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미트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입력 2021-03-26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빅데이터 역량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 진행… ESG 경영 일환

▲삼성카드는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는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왼쪽),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일 열린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한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 △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매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삼성카드는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미트박스를 이용하는 자영업자 고객의 결제 편의를 높이고 쿠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트박스'는 2014년에 설립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2020년 기준 연간 거래액 2500억 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20만을 넘는 등 식당, 정육점 사업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52,000
    • -2.09%
    • 이더리움
    • 4,609,000
    • -2.31%
    • 비트코인 캐시
    • 729,000
    • +4.89%
    • 리플
    • 2,138
    • +10.43%
    • 솔라나
    • 357,100
    • -1.9%
    • 에이다
    • 1,522
    • +25.47%
    • 이오스
    • 1,065
    • +9.91%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614
    • +56.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300
    • +5.14%
    • 체인링크
    • 23,380
    • +8.79%
    • 샌드박스
    • 546
    • +1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