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제닉 셀더마와 콜라보 통해 ‘리네이처 LED 마스크’ 출시

입력 2021-03-28 13: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가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Re:nature)를 론칭하고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GENIC)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네이처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와 전용 뷰티 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피부를 근본으로 되돌린다’는 의미를 담아 리네이처를 론칭했다. 그동안 쿠쿠가 청정 생활가전 개발을 통해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하고, 앞으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및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쿠쿠홈시스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피부과나 관리실 방문 대신 가정에서 간편하게 미용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지속해서 증가하자, 집에서도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하며 꼼꼼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리네이처의 첫 제품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Re:natre with CELDERMA) LED마스크’를 출시했다. 전용 제품인 셀더마의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샴푸, 두피 토닉도 함께 선보인다.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는 넓고 촘촘하게 배치된 1004개 LED 광원으로 두피부터 얼굴 전체를 빈틈없이 관리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한 △블루 △그린 △옐로우 △레드 △근적외선(IR) 등 7개 파장의 빛을 선택해 피부 표면부터 진피까지 섬세하게 케어 한다. ‘6개의 케어 모드’를 탑재해 얼굴 전체의 광범위한 케어부터 고민 부위 맞춤 케어까지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은 눈가는 ‘5단계 갈바닉 아이 케어’를 통한 집중 관리로 피부 탄력을 채울 수 있도록 했다. 미세 전류로 혈액 순환과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피부 재생을 활성화하고, 마스크팩이나 에센스 등 피부 개선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스며들게 해주는 갈바닉 기능으로 각종 화장품의 흡수를 돕고 보습 효과를 높였다.

이 제품은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관리하는 ‘올인원 토탈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LED 마스크에 ‘두피 집중 케어’ 기능을 탑재해 7개의 LD 광원에서 나오는 복합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 대사를 활성화하고 영양 공급을 활발히 만들어 두피 및 모발 건강을 돕는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4주간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하루 15분 동안 꾸준히 사용 시 볼과 이마, 턱, 눈가의 피부톤과 윤기, 일상 피지량 분비, 피부 치밀도, 모공 개수, 각질층 수분함량 등에 전반적인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눈과 피부 가까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정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마스크 안쪽 눈이 닿는 부분에는 제품 사용 시 빛으로부터 안구를 보호하기 위한 아이 가드가 탑재돼 있으며, 제품 외부의 아이 커버는 쉽게 탈 부착할 수 있어 사용 중 답답함을 줄이고 간단한 일상 업무도 가능하게 했다.

누구나 LED 마스크의 흘러내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이중 밴드가 부착됐다. 충전식 코드리스와 음성 네비게이션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쿠쿠는 리네이처 LED 마스크 효과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용 케어 제품도 동시 출시했다. LED 마스크 사용 시 ‘셀더마 위드 리네이처 라이트 시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피부 윤기와 톤, 치밀도, 모공, 수분함량, 꺼진 피부 볼륨 개선에 더욱 도움이 된다.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샴푸’와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토닉’은 LED 마스크의 두피 집중 모드 사용 효과를 더욱 향상시킨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이면서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 관련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쿠쿠의 청정 기술력을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한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를 론칭하게 됐다”며 “코스메틱 분야에서 기술력과 높은 신뢰도를 보유한 제닉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리네이처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홈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 솔루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쿠쿠홈시스의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는 △1004개의 LED 광원과 6단계 케어모드를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 △760개의 LED 광원과 4단계 케어모드를 탑재한 보급형 총 2종으로 출시하며 가격은 미정이다. 구입처는 쿠쿠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쿠쿠홈시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코스메틱 전문기업 제닉(GENIC)은 세계 최초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탄생시키고,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셀더마(CELDERMA)’를 통해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다양한 기능의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마스크 전문 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99,000
    • -1.25%
    • 이더리움
    • 4,600,000
    • -1.31%
    • 비트코인 캐시
    • 743,000
    • +8.47%
    • 리플
    • 2,140
    • +12.51%
    • 솔라나
    • 351,800
    • -2.55%
    • 에이다
    • 1,488
    • +22.47%
    • 이오스
    • 1,066
    • +12.57%
    • 트론
    • 284
    • +1.43%
    • 스텔라루멘
    • 587
    • +51.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600
    • +3.9%
    • 체인링크
    • 22,850
    • +8.86%
    • 샌드박스
    • 525
    • +6.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