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데 색상 고민 끝"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서비스 '베이스 피커' 선봬

입력 2021-04-07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파운데이션ㆍ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선보인 베이스피커의 가장 큰 특징은 맞춤형 서비스이되 온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아모레성수에서 6일 처음 선보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는 12일부터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스 피커’는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함께 3년여간 고객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한 결과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100가지 컬러와 더불어 2가지 텍스처, 2가지 제품 타입을 추가로 선택해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제조 및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선보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 현장에서는 카이스트 특허 기술을 탑재한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과 메이크업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고객은 본인의 피부에 적합한 컬러와 제형(글로우ㆍ세미 매트)을 선택하고, 즉석에서 만든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은 현장에서 빠르고 위생적인 공정으로 개인 맞춤화된 제품을 생산한다.

12일부터 30일까지 아리따움몰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샘플 체험 후 본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컬러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색상을 추천받고, 본인의 기호에 맞춰 컬러와 텍스처를 조정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여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만을 위한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모레성수 홈페이지 및 아리따움몰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86,000
    • -0.82%
    • 이더리움
    • 4,772,000
    • +4.08%
    • 비트코인 캐시
    • 713,500
    • +5.86%
    • 리플
    • 2,073
    • +2.37%
    • 솔라나
    • 356,900
    • +0.99%
    • 에이다
    • 1,483
    • +10.01%
    • 이오스
    • 1,072
    • +7.41%
    • 트론
    • 298
    • +6.81%
    • 스텔라루멘
    • 724
    • +69.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250
    • +5.7%
    • 체인링크
    • 24,710
    • +15.09%
    • 샌드박스
    • 590
    • +18.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