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 출시

입력 2021-04-07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크루, 프로스트, 미드나잇 등 3종

▲LG하우시스의 '하이막스-오로라' 에크루를 적용한 욕실 모습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의 '하이막스-오로라' 에크루를 적용한 욕실 모습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오로라 에크루/오로라 프로스트/오로라 미드나잇’ 등 3종이다. 나뭇잎의 결 같은 흐름이 자연스럽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로라 에크루’는 따뜻한 느낌의 백색 계열 제품이다. ‘오로라 프로스트’는 빛이 은은하게 투과되는 반투명한 제품이고, ‘오로라 미드나잇’은 검정 색상 계열의 제품이다.

특히, 모두 천연 대리석 고유의 무늬를 제품 전체에 고르고 안정적으로 적용했다. 인조대리석 가시공 과정에서 생기는 접합 부위도 자연스럽게 마감 처리할 수 있다.

강신우 LG하우시스 표면 소재 사업부장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제품군을 확대한 오로라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인조대리석 판매를 확대하고 브랜드 파워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는 2019년 6종의 제품으로 처음 나온 이후 지난해 6종, 올해 3종까지 총 15종으로 늘었다.

출시 이후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전체 매출에서 약 20%의 비중을 차지하는 등 주력 제품 라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현재 약 20%의 점유율로 미국의 듀폰에 이어 2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40,000
    • -1.93%
    • 이더리움
    • 4,660,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733,000
    • +5.92%
    • 리플
    • 2,174
    • +11.95%
    • 솔라나
    • 357,100
    • -1.79%
    • 에이다
    • 1,529
    • +26.99%
    • 이오스
    • 1,076
    • +10.81%
    • 트론
    • 290
    • +3.94%
    • 스텔라루멘
    • 621
    • +58.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600
    • +4.29%
    • 체인링크
    • 23,440
    • +9.53%
    • 샌드박스
    • 547
    • +10.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