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하루배송" 브랜디, 리빙·팬시·명품 등 카테고리 확장

입력 2021-04-13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디)
(브랜디)

브랜디가 뷰티 카테고리 오픈에 이어 2분기에 리빙, 팬시, 명품 등 대대적인 카테고리 확대에 나서며 국내 최초 Z세대 맞춤 ‘쇼핑 슈퍼앱’으로 도전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디는 이번 뷰티 카테고리 오픈을 시작으로 Z세대를 위한 ‘패션 앱’에서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라이프 ‘쇼핑 슈퍼앱’으로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한다.

이번 개편은 앱인앱 방식으로 진행, 새롭게 신설되는 카테고리는 브랜디 앱 내 독립적인 미니앱으로 구현되어 폭넓은 카테고리 확대에도 직관적이고 편리한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

브랜디는 확대된 카테고리에 대해서도 상품 개수와 최소 금액의 제한 없이 전 상품 무료배송을 한다. 패션 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실시한 주문 상품을 당일 또는 새벽에 받을 수 있는 ‘하루배송’ 서비스를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에 적용하려는 방안도 추진할 계획이다.

브랜디는 26일까지 ‘라이프 쇼핑앱’ 개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밀코드를 찾는 퀴즈 이벤트로 아이패드,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서정민 브랜디 대표는 “브랜디는 트렌디한 Z세대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커버하는 슈퍼앱으로 진화해 ‘Z세대들의 쿠팡’과 같은 종합몰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라며 “쇼핑앱 중 국내에서 최초로 도입한 앱인앱 방식은 이용자에게는 개별 카테고리만의 상품과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보여주고, 판매자에게는 Z세대 고객과 소통하는 최적의 세일즈 채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붕괴 사고' 광명 신안산선 공사현장 밤샘수색…1명 구조·1명 실종
  • 게임에서 만나는 또 다른 일상…‘심즈’의 왕좌 노리는 크래프톤 ‘인조이’ [딥인더게임]
  • 침팬지 탈을 쓰고나온 로비 윌리엄스…'위대한 쇼맨'의 서사 [시네마천국]
  • "이번 주 지나면 내년에 봐야"…올해 마지막 벚꽃 보려면 어디로? [주말N축제]
  • 뉴욕증시, 역사적 급등락 주간 강세로 마무리…나스닥 2.06%↑
  • 서울 지하철로 떠나는 벚꽃 여행
  • 육사, ‘필기’ 없는 전형 신설…생기부로 평가한다
  •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넷플릭스, 신작 출격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534,000
    • +3.12%
    • 이더리움
    • 2,280,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4.91%
    • 리플
    • 2,945
    • +0.44%
    • 솔라나
    • 176,900
    • +5.61%
    • 에이다
    • 909
    • -0.33%
    • 이오스
    • 887
    • -8.27%
    • 트론
    • 352
    • +0.57%
    • 스텔라루멘
    • 342
    • -0.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560
    • +1.42%
    • 체인링크
    • 18,380
    • +1.49%
    • 샌드박스
    • 378
    • -0.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