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모델이 파리바게트 베이커리 구독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SKT)
SK텔레콤(SKT)이 파리바게뜨에서 베이커리를 구매할 시 전 품목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이달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를 납부하면 1000원당 300원이 할인되는 서비스로 일 구매금액 3만 원, 월 구매 금액 10만 원 한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구독료는 4900원으로 제공한다. SKT 지점/대리점, T월드 홈페이지/앱, T월드 프렌즈, SKT 고객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결제 시 T멤버십 바코드 또는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즉시 할인받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2만5000원짜리 파리바게뜨 치즈케이크를 구매하는 파리바게뜨 구독 서비스 이용자는 현장에서 즉시 7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케이크 구매 등 베이커리 이용 실적이 많은 SKT 이용 고객의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 담당은 “현재 교육, 렌털, 베이커리 등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 파트너들과 협의를 통해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