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가 14일부터 이틀 동안 봄철을 맞아 주요 물류 이동 거점에서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1 헬로 스프링(Hello Spring)' 상용차 고객 캐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등 주요 물류 거점에 자리한 휴게소 및 차고지에서 진행한다. 타이어와 DPF(매연저감장치) 등 차량 기본 항목 점검과 필터, 냉매 등 에어컨 무상 점검을 시행한다.
특히 코로나 시대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차내 방역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각 거점에서 판매 및 상담 부스를 함께 운영하고, 차량 관리요령 교육 및 판촉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상용차 고객 캐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칫 소홀하기 쉬운 차량 기본 항목들에 대한 점검과 방역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현대자동차, ‘2021 Hello Spring 상용차 고객 캐어 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가 봄철을 맞아 주요 물류 이동 거점에서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1 Hello Spring 상용차 고객 캐어 서비스’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