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박미선 모델 발탁…‘엘루비 메노락토’ 마케팅 강화

입력 2021-04-14 16: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휴온스)
(사진제공=휴온스)

휴온스가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엘루비 메노락토’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과 교감하는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휴온스는 최근 ‘엘루비 메노락토’의 첫 얼굴로 방송인 박미선을 발탁해 TV 광고까지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엘루비 메노락토’의 주 소비층은 중년 여성으로, 모델 박미선을 통해 여성의 당당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홈쇼핑에도 직접 출연해 갱년기 극복 경험담을 공유하고 중년 여성들만이 겪는 다양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 친밀도를 쌓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박미선에 대한 대중의 긍정적인 반응은 ‘엘루비 메노락토’ TV 광고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TV 광고가 방송되자마자 ‘박미선 유산균’, ‘박미선 갱년기 유산균’을 찾는 이들이 쇄도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내 안의 나를 깨우다’라는 콘셉트의 이번 광고는 여성 체내의 ‘에스트로겐 수용체’ 발현을 활성화해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엘루비 메노락토’의 작용 원리를 알리는 동시에 스스로 힘을 키워 갱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50대의 박미선이 화면 속 40대의 박미선을 보며 “그 시절엔 참는 게 답인 줄 알았지. 그런데 뭘 몰라서 그래. 갱년기도 미리 준비하면 달라질 수 있어”라는 나레이션을 통해서는 갱년기는 더는 참아야 하는 것이 아닌 미리 준비해야 한다는 점을 알려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엘루비 메노락토’는 홈쇼핑, 이너셋몰, 네이버 휴온스 공식 스토어, 전국 백화점 솔가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350,000
    • -2.96%
    • 이더리움
    • 4,750,000
    • +2%
    • 비트코인 캐시
    • 693,500
    • -1.28%
    • 리플
    • 1,980
    • -1.39%
    • 솔라나
    • 330,500
    • -5.11%
    • 에이다
    • 1,343
    • -5.62%
    • 이오스
    • 1,153
    • +1.86%
    • 트론
    • 278
    • -3.14%
    • 스텔라루멘
    • 662
    • -6.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550
    • -0.32%
    • 체인링크
    • 24,210
    • -2.1%
    • 샌드박스
    • 905
    • -13.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