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 온에어

입력 2021-04-26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캡처.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캡처.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2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 간결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해 생생하게 전한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공간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청정 스토리편’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품을 바라보며 감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모습을 재치 있게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어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는 물론 세균ㆍ바이러스 감소와 곰팡이 증식 억제까지 가능한 에어클린항균필터의 혁신성을 소개하며 공기 청정의 완성을 보여준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적인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10만 달러 못 넘어선 채 급락…투심 위축 [Bit코인]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수도권 대설 특보…산본IC 진출입도로 양방향 통제
  • 분당 ‘시범우성’·일산 ‘강촌3단지’…3.6만 가구 ‘1기 선도지구’ 사업 올라탔다 [1기 선도지구]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9월 출생아 '두 자릿수' 증가…분기 합계출산율 9년 만에 반등
  • 연준 “향후 점진적 금리인하 적절...위험 균형 신중히 평가”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4:5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652,000
    • -1.39%
    • 이더리움
    • 4,760,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690,500
    • -0.86%
    • 리플
    • 1,907
    • -5.36%
    • 솔라나
    • 320,200
    • -3.44%
    • 에이다
    • 1,341
    • -1.97%
    • 이오스
    • 1,097
    • -6.16%
    • 트론
    • 276
    • -1.08%
    • 스텔라루멘
    • 601
    • -12.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00
    • -3.3%
    • 체인링크
    • 24,940
    • +1.84%
    • 샌드박스
    • 821
    • -10.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