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롯데홈쇼핑과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 나선다

입력 2021-04-27 15: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ㆍ팬미팅에 공동 투자

▲KT CI. (사진제공=KT)
▲KT CI. (사진제공=KT)

KT가 롯데홈쇼핑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을 중심으로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을 27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ㆍ팬미팅 등 공연에 공동 투자해 상반기 중 결과물을 선보이기로 했다.

웹 드라마ㆍ예능 신규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고 제품 PPL 같은 마케팅도 강화한다. KT는 “이번 MOU로 커머스와 콘텐츠 결합의 성공 모델로 만들 계획”이라며 “콘텐츠 소비층인 MZ 세대부터 막강한 구매 결정권을 가진 중장년층 고객까지 모두 공략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유현중 KT 랩스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양사의 전문영역을 공동 활용한 이번 협력은 OTT 서비스의 지속 성장과 양사 간 상품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214,000
    • +2.06%
    • 이더리움
    • 4,810,000
    • +6.11%
    • 비트코인 캐시
    • 719,500
    • +8.03%
    • 리플
    • 2,022
    • +11.04%
    • 솔라나
    • 346,100
    • +3.01%
    • 에이다
    • 1,429
    • +7.36%
    • 이오스
    • 1,159
    • +4.51%
    • 트론
    • 291
    • +3.56%
    • 스텔라루멘
    • 705
    • -1.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00
    • +6.39%
    • 체인링크
    • 25,730
    • +14.81%
    • 샌드박스
    • 1,057
    • +30.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