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국대 조미료’ 다시다와 제휴 프로모션

입력 2021-04-28 09: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해피콜)
(사진제공=해피콜)

해피콜은 다시다와 제휴 프로모션으로 할인점ㆍ백화점ㆍ이커머스에서 냄비나 ‘플렉스팬 블랑 IH 와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1세트를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다시다의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숙성한우와 멸치디포리 2종 출시를 맞아 이뤄졌다. 해피콜은 구매 고객에게 좋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다시다는 국물 요리를 하려는 고객에게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성사됐다.

해피콜은 다시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주요 유통 채널인 대형 할인점과 백화점 내 입점 매장과 이커머스에서 전개한다. 냄비류 구매 고객에게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 가운데 하나를 랜덤으로 1세트 증정하며, 행사는 다시다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이마트ㆍ홈플러스ㆍ롯데마트 등 할인점에서는 ‘온드 냄비 IH’ 라인 등을 비롯한 냄비 전 제품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ㆍ신세계ㆍ현대백화점에서도 ‘에고 블랙 에디션 냄비 IH’, ‘우디크 티타늄 냄비 IH’ 라인 등 모든 냄비 구매 고객에게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1세트를 제공 중이다.

해피콜 공식몰에서는 팬은 물론 궁중 팬과 한 손 냄비로도 쓸 수 있는 ‘플렉스팬 블랑 IH 와이드’ 구매 고객에게 다시다를 증정한다. 11번가, 롯데ON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모노 냄비 IH’ 라인 대상으로 5월 가정의 달 행사 기간에 진행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양사의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소비자가 국물 요리 시에 찾는 ‘필수 아이템’이라는 공통점에서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크고 작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타 브랜드와의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시다는 시장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조미료 브랜드이자 올해로 탄생 46주년을 맞는 장수 브랜드다. 최근 고급화한 원료로 감칠맛을 끌어올린 신제품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숙성한우와 멸치디포리를 출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82,000
    • -1.95%
    • 이더리움
    • 4,589,000
    • -3.49%
    • 비트코인 캐시
    • 694,500
    • -2.05%
    • 리플
    • 1,912
    • -7.86%
    • 솔라나
    • 343,100
    • -3.38%
    • 에이다
    • 1,361
    • -8.16%
    • 이오스
    • 1,131
    • +5.21%
    • 트론
    • 284
    • -4.05%
    • 스텔라루멘
    • 738
    • +1.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050
    • -4.56%
    • 체인링크
    • 23,470
    • -4.01%
    • 샌드박스
    • 792
    • +28.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