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하나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하나카드와 함께 국내선,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를 다음 달 1일, 11일에 진행한다.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매월 1일, 11일마다 하나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다.
5월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오픈 당일 10시부터 23시까지 매시간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운영 된다.
1만 원 할인 쿠폰은 10시부터 18시까지 제공된다. 3만 원 할인 쿠폰은 19시부터 23시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내 운항하는 국내선, 국제선 전 노선 대상으로 항공편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항공권 예매 시 결제 수단을 하나 신용ㆍ체크카드로 선택 후 사전에 발급받은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항공 운임 기준으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진에어는 하나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제주도 내 주요 맛집, 관광지, 액티비티 이용 시 하나머니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적립은 하나카드 제휴 제주도 53개 업소를 대상으로 1회 이상 이용 시 기존 적립 혜택과 더불어 1만 하나머니가 추가 제공된다.
적립 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안내에 따라 별도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