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창사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31일까지 '창사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 상품 3건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현대홈쇼핑은 31일까지 TV홈쇼핑ㆍ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순금(24K) 골드바(18.75g)' 20명, 'LG전자 오브제 인기 가전 1종(스타일러ㆍ냉장고ㆍ김치냉장고 중 택1)' 20명 등이다.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 다음달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 협업해 만든 '팬톤 한정판 도자기 홈세트(4인용, 20P)'를 증정한다.
여기에 5회 이상(결제금액 50만 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팬톤 한정판 도자기 티세트(5P)' 또는 '팬톤 한정판 전기 티포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는 5월 한 달 간 월~금요일 하루마다 한 브랜드씩 선정해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의 두 배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정관장(3일), 아에르(4일), 시몬스(5일) 등 20여 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참여하며, 고객이 해당 브랜드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는 날에 맞춰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의 2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