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인텍의 네퓨어, 뉴네퓨어 특허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인 '에코페어'가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허 마스크를 무료로 체험하고 후기 글을 남기는 체험단 활동, 언택트 소비 패러다임에 부합하는 라이브커머스 운영 등을 통해 매출 실적 향상, 브랜드 인지도 제고, 고객 신뢰를 모두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에코페어에 따르면 5월 3일부터 17일까지 마스크, 손소독제, 구강청결제 등 자사 제품의 체험단 활동에 참가할 인원 20명을 모집한다.
체험 대상 제품은 KF-AD 비말 마스크(대형/소형), KF94 하운드투스 마스크, KF94 카무플라주 마스크, 손소독제 겔 500ml(1개)와 손소독제 스프레이 55ml(2개) 세트, 가글 300mL(2종)와 휴대용 가글 10개입(2종) 세트 등으로 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체험단 활동을 펼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21일로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아울러 에코페어는 최근 두 차례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코로나19 유행 이슈 속에서 올바른 마스크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해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마스크 판매는 물론 네퓨어 마스크 스트랩(회전고리형), 쿠폰, 선물박스 포장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이슈를 모았다. 에코페어 측은 후속 방송을 차례로 진행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증정하겠다는 계획이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특허 마스크 수요층이 점차 확대되면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고심한 끝에 체험단, 라이브커머스 운영을 기획하고 이를 적극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제품 특징을 대내외에 널리 부각시키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